중문쪽에선 유명한 곳이죠, 연탄불에 흑돼지를 구워먹는

돈가마을이예요~~~ 여기가면 전복이 서비스로 나온대서

ㅋㅋ 이놈의 식탐. 



간판에 흑돼지들 사진이 있어요 ㅋㅋ

너무 웃겨서 한 번 찍어봤어요. 

돼지들이 꿀꿀꿀 ㅎㅎ 흑돼지는 진짜 새까맣네요!! 



으흐흐흐 그리고 수족관에 있는 전복들이예요. 

너네들이 서비스로 나온다는 그 유명한 전복들이구나~~

전복들아, 반가워~~

맛있게 먹어주겠어.



그리고 정말 연탄이예요 ^^ 저는 이렇게 연탄에 불 피워서

뭔가 해 먹어보는게 처음이예요. 

제가 어릴때도 연탄을 안 썼거든요,,,

연탄은 티비에서 보거나 동네에 다 쓴 연탄 내어두는 곳들이 몇군데 있었는데

저희 동네엔 거의 빌라, 아파트여서 되게 시골길쪽으로 나가야

연탄 내어두는 곳들이 중간중간 있고

이렇게 새카만 연탄은 더더욱 볼 일이 별로 없었죠~

여기에 고기를 올려두면 익을까요? 

너무 궁금하고 신기해요 ㅋㅋ 익기야 당연히 익겠죠~~ 그래도 불인데.. ㅎㅎ



소금이 뿌려진 고기랑

버섯, 그리고 전복이 올라왔어요. 

고기 옆에 있는 장은.. 젓갈장이예요 ^^ 여기에 찍어먹으면 맛있다네요.

ㅎㅎ 원래 흑돼지는 젓갈에 찍어먹으면 맛있다는데,,



저는 잘 못 먹겠더라구요^^ 저는 그냥 고기만 먹는게 좋아요!

전복이 뜨거운지 오그라들어요~~

이제 먹을일만 남았네요!!


돈가마을 꼭 한 번 가보세요, 연탄불이라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져요^^



+ Recent posts